이종경·이도연 선수, 한국복지대 홍보대사로 위촉
이종경·이도연 선수, 한국복지대 홍보대사로 위촉
  • 하세인 기자
  • 승인 2018.07.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복지대학교
ⓒ한국복지대학교

한국복지대학교는 지난 6일 평창 패럴림픽 국가대표인 이종경 선수와 이도연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종경 선수는 평창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이자 한국복지대학교 귀금석보석 공예과 졸업생이며, 이도연 선수는 크로스컨트리와 바이애슬론 국가대표이자 현재 한국복지대학교 장애인레저스포츠과 재학생이다.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뒤 평창 패럴림픽에 참가한 본교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감사패 전달을 진행했고, 감사패는 이종경, 이도연, 서보라미 선수가 받았다.

함께 감사패를 받은 서보라미 선수는 평창 패럴림픽 좌식노르딕스키 국가대표이자 한국복지대학교 재활복지학과 졸업생이다.

이종경 선수는 “조금이나마 학교에 도움이 돼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대학 홍보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도연 선수는 “늘 한국복지대학교를 자랑스럽게 생각했고, 여러자리에서 한국복지대학교 학생임을 당당히 밝혔던 것처럼 대학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복지대학교 이상진 총장은 “평창 패럴림픽 국가대표인 이종경, 이도연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비롯해 특강 강사로서도 재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