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BIGS, 제6회 하나투어배 우승!
아산BIGS, 제6회 하나투어배 우승!
  • 최지희 기자
  • 승인 2018.07.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하나투어배 전국 남녀 다문화&유소년 농구대회 장애청소년부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아산BIGS가 지난 22일 열린 ‘제6회 하나투어배 전국 남녀다문화&유소년 농구대회’ 장애청소년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장애청소년부에는 아산BIGS, SC-2, KSSC, 홀트 4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쌓은 실력을 겨루며 치열하게 경기를 치렀다. 4강전에서 SC-2팀과 붙은 아산BIGS는 초반 많은 관중들 앞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금세 경기력을 회복하며 42대23로 결승에 올랐다.

이후 펼쳐진 결승전에서는 전 프로농구 선수가 감독을 맡은 KSSC팀과 붙었다. 초반부터 거센 압박에 이은 득점을 바탕으로 우세한 경기를 펼치며 22대9로 승리,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경기 내내 시종일관 좋은 모습을 보인 홍석호 선수가 대회 최우수선수상까지 거머쥐었다.

홍석호 선수는 “학생으로서 마지막으로 참여하는 해에 부모님이 보는 앞에서 우승도 하고 상까지 받게 돼 매우 기분이 좋고,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농구발전연구소와 아산시농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농구대회로 장애청소년부, 다문화부, 초·중등부 등 9개 부문 84개 팀이 참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