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갤러리, 전시 작가 모집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갤러리, 전시 작가 모집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8.08.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6일까지 접수… 장애·비장애 작가 모두 가능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갤러리 활(活).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갤러리 활(活).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는 장애·비장애 미술작가에게 전시 기회와 지역 주민과의 교류를 지원하기 위해 연중 기획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6년~이달까지 40여 명의 장애·비장에 미술작가들이 갤러리 활(活)을 통해 관객과 만났으며, 다양한 미술 작품을 발표하고 있다.

이에 한우리정보문화센터는 갤러리 활 연중 기획전시를 지속 발전시키기로 하고, 내년 전시 참여 작가를 모집한다.

지원은 장애·비장애 작가 구분 없이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전시 작가로 선정되면 갤러리 활 무료 대관 혜택과 외부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장애인 미술작가의 경우 전시 기간 중 작품 판매 연계, 홍보물 제작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26일까지며 한우리정보문화센터 홈페이지(www.shc.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한우리정보문화센터를 방문하거나 전자우편(trueth3@nate.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거친 뒤 오는 10월 5일 한우리정보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전시 작가를 최종 공지한다. 
  
한편 한우리정보문화센터는 장애인 미술작가를 위한 공동 작업실을 제공하고 활동을 지원하는 등 장애 미술작가를 대상으로 한 문화 사업을 펼치고 있다. 미술작가 지원 사업에 관한 문의는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문화지원팀(070-7209-293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