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이 '신한THE DREAM 사랑방' 개소식을 진행했다.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이 '신한THE DREAM 사랑방' 개소식을 진행했다.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이 ‘신한 THE DREAM 사랑방’ 개소식을 진행했다.

지난 27일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3층에서 열린 신한 THE DREAM 사랑방 개소식은 신한은행의 지원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복지관 이용 노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한 THE DREAM 사랑방 사업은 공모를 통해 노후화된 노인 이용시설 환경개선을 목표로 개보수하는 사업으로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이 이번 대상 기관으로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편안한 교육·여가 복지 공간을 조성 ▲다양한 정보화 교육 제공 ▲여가 문화생활 도모를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복지관은 이달 초부터 시작된 이번 사업을 통해 3층 정보화교육실에 PC와 책상, 의자, 빔프로젝터, VR 등 10여 가지에 이르는 정보화 기기와 물품을 지원받았다.

복지관 한승호 관장은 “이번 지원으로 더 깨끗한 시설을 갖추게 돼 감사한다.”며 “앞으로 노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