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특강 개최
경기도일자리재단,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특강 개최
  • 조권혁 기자
  • 승인 2018.10.1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개최하는 ‘경력단절여성 인식전환 특강’ 포스터 ⓒ경기도청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개최하는 ‘경력단절여성 인식전환 특강’ 포스터 ⓒ경기도청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경력단절 여성 인식전환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17일과 19일 양일간 용인시에 위치한 여성능력개발본부에서 진행되는 특강은 부부의 가사·육아 분담 등 고민을 함께 나누고 경력단절 여성들의 자존감 회복 방안과 사회 재진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특강은 5명의 강사가 참여해 여성 경력 단절에 대해 각기 다른 주제로 강연을 펼치게 된다. 또한 특강이 끝난 후에는 현장 청중단과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특강의 세부 내용으론 17일에는 ▲엄마를 위한 커리어 설계 노하우 ▲부부가 함께하는 평등 육아 ▲‘새 일’과 함께 꽃길을 걸어요. 등의 주제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19일에는 △다시, 직업으로 △선택의 기술 : 새로운 시작을 앞둔 당신에게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특강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신청은 17일 특강은 16일까지, 19일 특강은 18일까지 온라인취업 지원서비스 꿈 날개(www.dream.g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온라인 참여 신청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5천 원)을 수여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일자리재단 역량개발 1팀(전화 031-270-9762, 이메일 jw_choi@gif.or.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