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어린이집,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친구랑어린이집,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 손자희 기자
  • 승인 2018.12.2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이 지난 20일 장유에 위치한 친구랑어린이집에 방문해 친구랑어린이집 원아 및 교직원들과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 된 후원금은 지난 11일 친구랑어린이집에서 햇살아이나눔저금통캠페인에 참여한 원아들의 마음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구랑어린이집 원장 김금자는 ”저금통캠페인과 후원금전달식을 통해 우리 원아들에게 나눔에 대해 알려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 우리 아이들과 교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저금통과 후원금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투명하게 사용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 등)에 의거해 설치된 아동보호전문기관이며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친구랑어린이집이 전달한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의 응급의료비, 응급치료비, 심리치료비,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학대행위자 상담 및 치료프로그램 운영비와 아동학대예방교육, 캠페인 등의 홍보 및 교육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기부금 및 후원금 참여 문의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055-322-1391)으로 전화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