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부담은 줄이고, 아기 감성은 높이고!
엄마 부담은 줄이고, 아기 감성은 높이고!
  • 최지희 기자
  • 승인 2019.02.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숲 Baby&Mom힐링센터’ 교육생 모집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는 생명숲 Baby&Mom힐링센터 교육생을 모집한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생명숲 Baby&Mom힐링센터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교육과 아이놀이공간, 힐링카페로 구성됐다. 지난해 11월에 문을 열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프로그램으로는 전문강사를 활용한 ▲베이비마사지 ▲뮤직가튼 ▲유아체육 ▲엄마힐링요가 ▲엄마힐링경락마사지 등이 있다.

또 영유아 안전관리와 응급처치 특강, 최신 영화 상영 등 문화행사도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육아나눔품앗이 활동은 자녀 연령, 관심 분야가 비슷한 엄마·아이가 그룹을 이뤄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24개월 미만 자녀를 키우는 부모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에서 프로그램 운영, 장소제공과 수업 재료비 등을 지원한다.

신청은 네이버카페 맘맘맘서울(cafe.naver.com/mammammamseoul) 또는 인구사업과 (02-467-8914)로 신청하면 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생명숲 Baby&Mom힐링센터에서 진행하는 교육과 육아나눔품앗이를 통해 육아 부담을 나누고 육아 스트레스도 해소해 아이를 키우는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