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지난 12일 오후 4시 30분에 장애청소년들의 건강한 삶과 여가 증진 방안 수립을 위한 아산지역 중등 특수학급 선생님들의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 올해 특수학급이 신설된 인주중학교를 비롯한 아산지역 중·고등학교 17개교 23명의 특수학급 교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해 실시한 스포츠교실에 대한 평가 올해에 진행하는 스포츠교실(농구, 풋살, 수영, 스케이트) 참가 학교 모집과 운영 계획 수립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 체육대회 등 참가 계획 및 선수 선발 안내 제14회 아산시장애청소년 명랑 운동회 일정 수립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복지관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사업 소개 및 기관 라운딩도 실시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최순호 사무국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장애청소년들의 건강한 삶과 여가증진을 위해 참석해 줘 감사하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복지관과 함께 더 나은 협업의 결과를 만들어 아산지역 장애청소년들이 여가를 즐기며 더 행복할 수 있는 내용들이 논의되길 기대한다. 그리고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복지관 또한 기능과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장애청소년스포츠교실(농구, 풋살, 수영, 스케이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10, 7727)으로 하면 된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