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까지 장애인의 날 홍보 문구 택시 차량에 부착

장애인의 날을 알리는 홍보 문구가 새겨진 깃발을 부착한 택시 모습.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충남개인택시운송조합 아산시지부' 택시기사 80여 명과 함께 장애인의 날 홍보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충남개인택시운송조합 아산시지부 조합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의사로 계획됐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택시기사들은 장애인의 날을 알리는 홍보 문구가 새겨진 깃발을 개인 택시 차량에 부착해 오는 30일까지 운행할 예정이다. 

충남개인택시운송조합 아산시지부 김관웅 지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충남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원들이 아산시민에게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아산 시민이자 우리 복지관 홍보대사인 충남개인택시운송조합 아산시지부의 조합원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함께해 줘 진심으로 감사하다. 장애인의 날의 의미가 지역사회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함께하기에 행복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이번달 한 달 동안 대외홍보, 장애이해교육, 장애인식개선공모전, 장애인식개선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