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5일 금년 힐링영어마을에 참여하는 양천구 항공소음대책지역 내 아동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 힐링영어마을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을 실시하였다.

힐링영어마을은 한국공항공사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3년부터 매년 시작되어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하였다.

이번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에서는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김동호 관장과 한국공항공사 사회공헌혁신센터 최찬섭 팀장의 인사말 및 축사를 시작으로 총 6천만원의 금년 힐링영어마을 후원금이 전달되었으며, 힐링영어마을 사업소개와 더불어 금년 신규 프로그램인 창의영어교육을 담당하는 총 4명의 원어민 강사의 교육계획발표가 진행되었다.

창의영어교육은 미술, 공작, 인형극, 요리 등 다양한 활동을 활용한 영어교육으로 아동이 영어실력과 더불어 글로벌 인재의 핵심역량으로 대두되고 있는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이다. 이를 통해 참여 아동 및 학부모들의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금년 힐링영어마을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향상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당신의 삶에 복지를 더하겠습니다’ 라는 기관의 슬로건처럼 지역사회 주민 모두의 복지향상을 위해 달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02-2605-8728)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