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협약식 진행…양 기관 인적․물적 자원 교류에 적극적으로 협력

(왼쪽)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과 아산중학교 심관보 교장이 업무협약을 진행,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충청남도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장아장합창단과 아산중학교 소년합창단은 지난 11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합창단의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과 아산중학교 심관보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사항은 합창단 운영에 따른 장소 제공 아산중학교 소년합창단원의 자원봉사 기회 제공 봉사 협조 정보공유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등 기관이 필요한 지원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아장아장합창단’은 15년 8월 충남사회복지협회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외부활동으로 충남 지역 장애인합창단 운영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장애인복지관 시․도활성화지원 사업에 선정돼 합창단원의 음악적 기량 향상과 폭 넓은 문화․예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산중학교 심관보 교장은 “앞으로도 협력 관계를 통해 배려와 나눔의 기쁨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창호 관장은 “함께 하는 합창단원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서로 많은 것을 배우고, 소중한 것을 함께 느끼는 두 합창단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아장아장합창단은 이번달~11월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가족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