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블루버드‘ 후원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가족 100여 명 참여

ⓒ한국소아암재단

지난 20일 웅진코웨이’블루버드‘의 후원으로 한국소아암재단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에 위치한 ‘그린토피아 농원’에서 제5회 ‘딸기체험봄나들이’ 행사가 열렸다. 

웅진코웨이‘블루버드’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딸기체험봄나들이’에 참여한 100여 명의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은 화전만들기, 치자를 이용한 천연손수건 염색해보기, 딸기잼 만들기, 딸기 따보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웅진코웨이‘블루버드’임직원들은 모든프로그램을 환아와 가족들과 함께 진행했다. 

웅진코웨이‘블루버드’서울2브랜치 김성은 매니저는 “‘딸기체험봄나들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고, 언제나 모든 어린이들과 가족 여러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과장은 “웅진코웨이‘블루버드’여러분들의 꾸준한 후원에 힘입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와 가족들이 정서적으로 큰 힘을 얻고 있다.”며 “후원한 치료비, 수술비와 더불어 소아암 어린이 쉼터와 가족들에게 지원되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의 지원도 환아들의 치료와 투병생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웅진코웨이가 2010년 구축한 웅진코웨이‘블루버드’조직은 교육플랫폼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든 비즈니스 엑스퍼트로,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소아암 백혈병 환아 가족들을 대상으로 치료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수 년째 웅진코웨이‘블루버드’자원봉사자들은 환아 가족들의 나들이를 돕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섰고, 앞으로도 재단과 함께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소아암재단 누리집(www.angelc.or.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