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노인장애인복지관,"제8회수지나눔문화축제"
용인시수지노인장애인복지관,"제8회수지나눔문화축제"
  • 조경숙 기자(경기)
  • 승인 2019.05.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18일 수지구청광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제8회 수지나눔문화축제"를 개최하여 백군기용인시장부부,정해동수지구청장,하재봉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지역주민 약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축제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나눔,공연나눔,복지나눔,먹거리나눔,사랑나눔등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펼쳐졌다.

특히,이번 축제에는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체험장터,바자회장터,먹거리장터에 직접 참여하여 나문을 실천하였으며,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라면기부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나눔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지역주민들이 나눔을 실천하여 완성한 라면트리의 라면과 수익금은 지역사회내 저소득 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지원할 계획이다.

백군기용인시장은 " 복지관과 지역주민,후원자들이 함께 어울려서 이런 행사를 하게되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 이런 자발적인 나눔 문화행사가 확산되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근식관장은 "지역사회에 다양한 축제 즐길거리 제공은 물론,나눔문화확산을 통해 지역사회 모두가 살기좋은 마을이 될수 있는 축제로써 발전해 갈수 있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과 수지장애인복지관은 함께 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이 위해 앞장서겠다고"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