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8일, 광화문광장에서 진행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가 2019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에 함께 할 예술단체를 모집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은 장애예술의 잠재적 가능성과 활기찬 역동성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감‧소통‧화합 할 수 있는 우리나라 최대의 장애인 문화예술 축제이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A+ Festival’은 ‘꽃보다 아름다워’라는 테마로, 오는 9월 6일~8일까지 3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공모의 신청자격은 전국 예술단체 또는 장애인문화예술전문단체이며, 다음달 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주제공연·전시, 작품발표지원, 장애예술체험, 시민참여의 4개 분야에서 20개 내외의 단체를 선발하며, 최소 300만 원에서 최대 2,5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장예총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공모에 장애인문화예술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다양한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예술가와 관람객, 서울과 지역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장애인문화예술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예총 누리집(www.fdca.or.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