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예방 안전교육을 실시 및 ‘Safety Kit’을 지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글로벌 에너지 기업 사우디 아람코의 한국법인 아람코 코리아가 지난 10일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건강 인식 증진 및 미세먼지 예방 교육프로그램 지원 기부금을 전달했다.

아람코 코리아의 이번 기부금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소외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미세먼지 예방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마스크, 손세정제, 미세먼지 예방수칙 등을 담은 ‘Safety Kit’을 지원하게 된다.

2015년 처음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은 아람코 코리아는 환아 의료비 지원, 복지시설 난방비 지원, 소외계층 어린이 교육비 지원 등 꾸준한 나눔사업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서 파하드 알 사할리 아람코 코리아 대표이사는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Safety Kit’을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이번 파트너십이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람코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준 아람코 코리아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아람코 코리아의 이번 기부금을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데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