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터치
ⓒ블루터치

서울특별시가 2019년 블루터치 콘서트 선물의 두 번째 공연 ‘ 청춘, 그대를 사랑하는 시간’을 오는 27일 마포구 합정역에 위치한 ‘벨로주 홍대’에서 연다.

2019년 블루터치 콘서트 선물은 ‘너와 나, 우리를 맞이하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지난달부터 시작해 6월, 9월, 10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초청 뮤지션은 홍갑, 황푸하, 빅베이비드라이버,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라이너스의 담요, 시와, 김목인, 신승은이다.

두 번째 공연은 청춘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빅베이비드라이버와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가 청춘들의 마음에 위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 블루터치 콘서트 선물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참여 신청은 서울시정신건강브랜드 블루터치 누리집(www.blutouch.net)의 선물 신청하기를 통해 할 수 있다.

주제에 맞는 간단한 신청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가 이뤄진다. 매회 두 명의 신청자 사연을 선정해 가수의 친필사인이 담긴 음반을 직접 선물하는 행사도 있다.

2차 콘서트 참여 신청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서울시정신건강브랜드 블루터치 누리집에서 ‘2019 블루터치 콘서트 선물 2차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20대~40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매회 100명씩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