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SI K-POP&아트콜라보 자선경매 수익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PEPSI K-POP&아트콜라보 자선경매 수익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 백미란 기자
  • 승인 2019.07.2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선경매 7월 31일까지, K-옥션 누리집 통해 진행
경매 수익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2019년 펩시 K-POP&아트콜라보 프로젝트는 대한민국의 4계절을 바탕으로, K-POP 아티스트의 음원 및 M/V 출시와 더불어 콘서트가 진행되고, 영국의 현대미술 작가 스티븐 윌슨의 아트 디자인 콜라보로 계절별 요소가 펩시에 어우러지는 컬처 프로젝트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자선경매도 함께 진행되는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기증품과 스티븐 윌슨의 작품으로 구성된다.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 ‘포 더 러브 오브 잇(FOR THE LOVE OF IT)’ 뮤직 비디오 봄편 BLOSSOM에 출연한 빅스 라비, 여자친구 은하와 여름편 HEART SIGN에 출연한 옹성우는 자신이 실제 착용한 의상을, 여름편 COOL LOVE에 출연한 몬스타엑스 형원, 빅스 홍빈 그리고 가을편에 출연 예정인 소유는 자신의 애장품을 기증해 경매를 한다.

이번 자선경매는 오는 31일까지 K-옥션 누리집(www.k-auction.com)을 통해 진행되며, 기증품은 신사동 K-옥션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경매 참여자는 19세 이상 실명 검증을 거친 회원에 한하며 2차적인 판매 혹은 중간 거래는 금지돼 있다.

경매 수익금은 애장품을 기증 해주신 K-POP 아티스트의 명의로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