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3천 만원 후원
장애가정 대상 7월 24~25일 가족 캠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경기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에서 3천만 원을 후원받아 장애가정을 대상으로 지난 24일~25일, 강원도 홍천 가람밸리리조트에서 ‘2019, 경륜경정총괄본부와 함께하는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본 캠프는 자유로운 이동이 어려운 장애 아동 가정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 내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으며, 국민체육 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전윤애 상임감사,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관장, 가족구성원 61가족, 직원 및 스텝 포함 총 200여 명이 참여했다.

국민체육 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전윤애 상임감사는 인사말에서 “아이들이 야외에 나와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해마다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안전에 유의해 가족캠프가 잘 마무리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관장은 “4년째 캠프 진행에 도움을 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참가자 모두 마음껏 뛰어 놀며 몸도 마음도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프 참여자는 “이번 가족캠프에 온가족이 참여했는데, 가족 간의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문화지원팀(070-4510-36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