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아암재단
ⓒ한국소아암재단

지난 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소아암재단에서 KT&G상상유니브 경기운영사무국 상상프렌즈10기의 헌혈증 및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KT&G상상유니브 경기운영사무국 상상프렌즈10기는, KT&G상상유니브 경기아틀리에 내에서 대학생들을 위한 ‘방탈출(추리형 탈출게임) 페스티벌’을 진행, 대학생들이 놀면서도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이번 참가자들에게 인형·장난감·헌혈증 등을 기부 받아 기증하도록 이벤트 부스도 함께 만들어 페스티벌을 펼쳤다.

KT&G상상유니브 경기운영사무국의 김정민 대리는 “대학생들이 단순 노력봉사를 넘어 즐기는 페스타를 통해서도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음을 알릴 수 있었고, 그 결과로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더 좋은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멋진 캠페인을 펼치고 헌혈증과 물품을 후원해 준 KT&G상상유니브 경기운영사무국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모아준 헌혈증과 물품 등은 전국 각 병원 및 쉼터 등에서 투병 중인 환아들을 위해 소중히 잘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G상상유니브는 2010년부터 시작된 대학생을 위한 KT&G만의 차별화된 문화예술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이며, 상상프렌즈는 상상유니브의 대학생 행사기획단과 홍보단으로 활동 중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학습지원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