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후원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14개 참가업체 기부 참여

▲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인천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윤성 회장 및 관계자들이 기부 캠페인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관광공사]
▲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인천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윤성 회장 및 관계자들이 기부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인천시 관광공사

지난달 30일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코리아 뷰티·코스메틱 쇼에 참여한 14개 기업들은 2만9,000여 개의 화장품을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고,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지난달 30일  '2019 코리아 뷰티·코스메틱 쇼 기부캠페인 전달식에는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 이윤성 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에는 ▲네이처블루 ▲더유앤미코스메틱 ▲드림인 ▲디와이코스메틱 ▲레이디하우스 ▲명품 ▲에너지피플바디랩 ▲에스와이에스 ▲여우별 ▲엔수스코리아 ▲이레코스메틱 ▲제이에이치코리아 ▲큐어젠 ▲FASHARE(파쉐어) 등 14개 기업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에 기부된 제품은 어린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한부모 가정에 활용성이 높은 제품들이라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기부된 화장품들은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인천시 관내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 8곳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한부모 가정의 자립을 응원하고자 기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 뷰티·코스메틱 쇼는 인천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인천 대표 뷰티 전시회로, 8월 29일~3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