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 확산과 소외된 아동 대상 후원

ⓒ 홀트아동복지회
ⓒ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5일 홀트아동복지회 본부 1층 공감홀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아트펌 주식회사·끄라몽 주식회사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된 아동들을 돕는 후원 내용을 담고 있다.

아트펌 주식회사는 코리아 아트의 전시 및 페스티벌, 콜라보레이션 진행, 팝아트와 파인아트 작가들의 저작권 보호와 매니지먼트 등 문화콘텐츠 투자 및 기획,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끄라몽 주식회사는 디자인 소셜 플랫폼과 티셔츠 SPA브랜드로 다양한 공모전 개최를 통해 디자이너들의 데뷔와 독창적 디자인을 제품화하여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돕고 있다. 또한 꾸준한 기부 및 재활용 프로그램으로 윤리적 소비를 이끌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평소 아트펌 김형석 PD가 홀트아동복지회 미혼 한부모 지원사업부터 해외아동 지원사업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어 이번 협약에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윤리적 소비와 나눔을 실천하는 끄라몽과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 전했다.

한편, 아트펌과 끄라몽은 아트펌의 소속 작가인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해피하트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찰스장 작가의 해피하트를 변형하지 않고, 해피하트를 활용한 티셔츠 디자인을 주제로 유명작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신진 작가들과 일반인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