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롯데, 송년 나눔 음악회 개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롯데, 송년 나눔 음악회 개최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9.11.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음악 인재 육성 프로그램 ‘Dream 캐쳐스’ 추진 일환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는 롯데마트, 롯데문화재단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다음달 2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잠실 롯테콘서트홀에서 ‘같이 가요 Dream 캐쳐스 송년 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

Dream 캐처스는 음악에 재능이 있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후원해 음악 인재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송년 음악회를 통하여 선보임과 동시에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 자리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클래식이 낯선 관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알라딘’, ‘렛잇고’ 등 디즈니 OST와 ‘어벤져스’, ‘보헤미안랩소디’ 등 영화 음악, 그리고 ‘오페라의 유령’, ‘카르멘서곡’, ‘크리스마스 캐롤’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롯데콘서트홀 누리집(www.lotteconerthall.com)를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수익금 전액은 Dream 캐쳐스 단원들의 장학금으로 전달된다.

Dream 캐쳐스의 단원으로 활동하면서 이번에 대학입시에 성공한 단원은 “롯데마트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후원 덕분에 현실적인 걱정들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할 수 있었고, 목표했던 음대에 합격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같이 가요 Dream 캐쳐스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롯데마트와 음악 인재를 육성하는 롯데문화재단의 비전이 결합 된 ‘Collective Impact(협력의 힘)’의 성공 사례로, 앞으로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