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CGV씨네드쉐프, ‘발렌타인데이 공동캠페인’ 전개
하트-하트재단-CGV씨네드쉐프, ‘발렌타인데이 공동캠페인’ 전개
  • 박성용 기자
  • 승인 2020.02.1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은 CGV씨네드쉐프와 함께 2월 한 달간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THE 나눔! 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과 연인 사이에 사랑을 전달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CGV씨네드쉐프와 하트-하트재단이 공동 기획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이 소비자의 간접 기부 방식인 착한 소비를 통해 나눔에 참여하면서 국내외 소외아동을 도울 수 있는 나눔 문화 확산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본 캠페인은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과 압구정에서 오는 28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구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에 함께 구성되는 ‘하트베어’는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로 심장 박동기가 들어 있어 품에 안으면 마음과 마음이 이어져 두근두근 심장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착한 소비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동참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트-하트재단은 국내외 소외아동을 지원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트-하트재단 누리집(www.heart-heart.org)과 CGV 누리집(www.cgv.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