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문화관광진흥회가 지난 17일 협회장과 지회장, 자문위원 임명식을 진행했다.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문화관광진흥회에서 진행된 임명식에는 최규옥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임명식에서는 한국장애인문화관광진흥회 ▲정종현 전라남도협회장 ▲엄경숙 서울시 노원지회장 ▲곽수정 경기도 의정부지회장이 임명됐다.

자문위원으로는 △무용분과 임인선 자문위원(대림대학교 무용과 교수) △무용분과 이우승 자문위원(예원예술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교수) △무용분과 고완석 자문위원(고려궁박물관 관장) △미술분과 백정기 자문위원이 위촉됐다.

더불어 ▲황윤석 부산협회장 ▲지창율 경기도 용인지회장 ▲왕소영 서울시 용산지회장 ▲박팔영 충청남도 공주지회장 ▲뉴욕통신원 이오비 ▲장두이 자문위원에게 임명장과 위촉장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문화관광진흥회 최규옥 회장은 “장애인의 문화 관광 진흥을 위한 활동에 투명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정진해 달라.”고 당부하는 한편 “중앙회에서도 장애인을 위한 모든 활동에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임명식에서는 노원구 지회장으로 위촉된 엄경숙 시인의 시낭송과, 복지TV 전국나눔노래자랑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최성웅의 품바 공연이 진행됐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