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까지 접수… 무료 음악 레슨, 장학금 등 특전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 지난 24일 음악에 재능이 있는 장애·비장애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는 국내 대학 교수급의 전문 강사진이 재능기부를 통한 일대일 맞춤 레슨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전액 무료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뮤직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은 뷰티플마인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통해 전문 연주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모집분야는 ▲건반 ▲현악 ▲관악 ▲타악 ▲국악 ▲성악 ▲작곡이며, 코로나19로 모든 절차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뷰티플마인드 누리집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3분 이내의 자유곡 한 곡과 1분 이내의 자기소개 영상을 촬영해 전자우편(admin@beautifulmindcharity.org)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24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플마인드 누리집(beautifulmindcharity.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는 지난해까지 국내·외 유수 콩쿠르에서 80여 회 입상하고, 32명의 학생들이 국내 예술 관련 학교에 진학하는 등 전문 음악인으로 성장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