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개 분야 모집… 4월 12일~30일까지 신청 접수

한국척수장애인협회는 오는 12일~30일까지 ‘2021 척수장애인대회’ 수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척수장애인대회는 모범이 되는 삶을 살아온 척수장애인과 그 가족, 관계자를 발굴해 척수장애인들에게 역할모델을 제시하고 사회복귀 의지를 고취시키는 자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올해 모집 분야는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상 ▲자랑스러운 리더상 ▲자랑스러운 배우자상 ▲자랑스러운 어버이상 ▲자랑스러운 자녀상 ▲자랑스러운 직장인상 총 6개 분야다.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상은 한국척수장애인협회장상으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중앙회 회장 또는 시·도 협회 회장 △중앙·지방자치단체·국가 또는 공공기관·장애인 관련 단체, 기관·시설의 대표자 가운데 추천을 받아야 한다.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상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수여되며,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기 위한 핸드프린팅에도 참여하게 된다.

후보자 추천서와 등록 양식은 한국척수장애인협회 누리집에서 내려 받아 전자우편(gpalsdh@kscia.org)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9월 3일 오전 11시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척수장애인협회 누리집(www.kscia.org) 또는 유선전화(070-7493-8401)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