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제회와 The 행복했던 순간, 함께할 더 기대되는 미래’ 등 주제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설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회원(장기저축급여 납입자), 공제보험 가입기관 직원, 공제보험 가입기관 3개 조건 중 1개 이상만 충족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더 큰 미래로 열린공제회’라는 제목으로 주제는 ▲공제회 설립 10주년에 대한 감회 ▲지난 10년간 공제회와 The 행복했던 순간(보험 보상 후기, 장기저축급여 만기 후기, 회원복지서비스 이용 후기 등) ▲공제회와 함께할 더 기대되는 미래를 콘텐츠에 담으면 된다.

공모부문은 영상 부문, 이미지 부문, 원고 부문으로 나뉘고 각 규격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해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전자우편(kwcuhb@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규격과 신청서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누리집(www.kwcu.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제 적합성, 메시지 전달력, 영상 완성도, 창의성이 주요 심사 기준이 되며, 공모 부문별 통합 1명에게 대상과 상금 100만 원, 부문별 1명씩 3명에게는 우수상과 각 50만 원의 상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강선경 이사장은 “많은 참여를 통해 공제회가 걸어온 10년의 길을 함께 되돌아보고, 공제회의 미래를 함께 그려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의거해 2012년에 출범했다. 회원에 대한 공제급여, 종사자 상해보험과 사회복지사업법 제34조3에 명시된 의무보험인 복지시설 종합안전배상보험 등의 사업으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들의 처우 개선과 안전에 기여하고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