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통통 60초’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
‘공감통통 60초’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
  • 정두리 기자
  • 승인 2021.09.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소통과 이해를 통한 60초 이야기”

제3회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콘텐츠 공모전이 진행된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는 비대면 시대에 맞춘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현장에서 실제 장애인식새선 강의에 활용할 수 있도록 보급함으로써 피교육자로 하여금 긍정적인 장애인식개선을 제고하고자 장애인식개선교육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장총련은 지난 2년간 장애인식개선콘텐츠 공모전 사업을 통해 강의 모음집을 보급함으로써 교육 내용이 강사별, 지역별로 편차가 상이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는 ‘내가 전달하고 싶은 장애인식개선 이야기’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3회째를 맞는 장애인식개선 교육 콘텐츠 공모전 접수는 다음달 15일까지다. 접수는 장총련 전자우편(kofod@kofod.or.kr)으로 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 한국인고용공단 이사장상,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상을 수여한다.

접수방법 및 세부내용은 장총련 누리집(www.kofod.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상식은 오는 12월 1일 오전 11시,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총련 대외협력팀(070-7728-08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