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부터 6일까지 바레인 마나마에서 개최… 8개 종목 79명 선수단 파견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는 22일 14시, 이천선수촌 대강당에서 2021 바레인 장애인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정재준 선수단장, 양충연 사무총장, 박종철 선수촌장을 비롯한 선수단 62명 및 관계자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다음달 2일~6일까지 바레인 마나마에서 개최되는 바레인 장애인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에 대한민국은 8개 종목 총 79명(선수 42명, 경기임원 20명, 본부임원 17명)의 선수단을 파견한다.

이번 결단식 행사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의 개식사를 시작으로, 선수단장 임명 및 출정사, 단기수여, 선수단 소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대한장애인체육회는 KPC-TV(www.kpc-tv.kr)를 통해 결단식을 생중계했다.

결단식에서 정진완 회장은 “이번 대회는 아시아의 장애인청소년들이 참가하여 마음껏 자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축제의 무대다. 그동안 열심히 훈련하고 대회를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주시기 바란다.”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안전하고 건강하게 대회를 잘 다녀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