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공사 경기지역본부는 성남판교지구 특별공급물량에 대한 장애인가구 신청자를 모집한다. 서울ㆍ경기ㆍ인천 세 지역에서 각각 17세대, 23세대, 6세대를 공모한다.

특별공급대상자의 자격은 이달 말로 예정된 최초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본인 및 배우자(배우자가 분리세대를 구성하고 있는 경우 배우자 및 배우자의 세대원 포함)를 포함한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인 세대주로 판교사업지구 철거민을 제외한다.
또한 △유주택자 및 세대원신청 시 △과거 분양가상한제 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당첨 또는 계약이 불가하다.

몇 가지 유의사항을 살펴보면 성남판교지구는 분양가상한제 적용 주택이므로 당첨 후 최초 입주계약이 가능한 날로부터 10년 동안 전매가 제한되며 주택의 당첨자 및 그 세대에 속한 자는 당첨일로부터 향후 10년 동안 다른 분양주택의 입주자로 선정될 수 없다.

또한 인터넷 청약이 불가하며 주택의 동호는 신청블록과 평형, 타입에 따라 컴퓨터로 일괄 추첨한다. 특별공급대상자는 신청블록 해당 지정 날짜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특별공급대상자 미신청 시 일반분양으로 전환된다.

구체적 청약일자, 장소, 분양조건 등은 이달 24일에 배포 예정인 입주자모집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이달 10일 전후로 블록 및 평형별로 신청이 가능하며 자치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관할 동사무소 또는 구청에 문의해야 한다.

분양문의: 대한주택공사 경기지역본부 031-250-8380~6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