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주 차

▲희망스튜디오 - 대한적십자 부총재 유근중
방송시간 : 목요일 오전 9시 30분 / 목요일 밤 10시 35분

TV를 통해 전쟁이나 큰 재해를 입은 지역을 보게 되면 항상 함께 볼 수 있는 마크가 있다. 빨간 십자가 모양의 적십자 마크. 아주 오래전부터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항상 일선에서 희생하시는 대한적십자사의 유중근 부총재를 초대해 대한적십자사의 설립배경과 현재, 미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대한적십자사가 가장 중점적으로 힘쓰고 있는 사업과 지금의 모습을 들어본다.

▲박명수가 만난 CEO - 제너시스 BBQ그룹 윤홍근 회장
방송시간 : 목요일 오후 4시

국내 최대의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업계 최초 34개국 해외진출! 한해 평균 2,150만 달러의 로열티 창출! 제너시스 BBQ 그룹. 세계 유일무이한 치킨대학까지. 맥도날드 햄버거대학에 도전장을 내민 BBQ 치킨대학.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관으로 떠오르고 있는 치킨대학에 방문한 MC들! 과연 그곳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명화초대석 - 태양의 전사들
방송시간 : 토요일 밤 12시

붉은 도시 제일의 투사 샐로우는 어느 날 상류 부인과의 사랑이 발각되어 붉은 도시에서 추방된 후 벽지 마을을 떠돌며 격투사 팀의 두목이 되어 미녀 투사 키다를 만나게 된다. 그 과거를 안 키다는 자신의 붉은 도시의 제일인자가 되겠다고 한다. 샐로우는 불길이 활을 내며 붉은 도시에서의 격투기가 얼마나 난폭하고 잔인한가를 설명하고 단념하라고 타이른다. 그러나 키다는 단념하지 않는다. 그런 키다를 보는 샐로우도 마음이 편치 못하다. 어느 날 아침, 투사들은 샐로우가 떠난 것을 알고 놀란다. 샐로우는 목숨을 걸고 그 옛날의 되찾기 위해서 붉은 도시로 향하는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