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함께 지난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강원도 횡성군 ‘숲체원’에서 조손 가정 등을 대상으로 ‘KB Dream 숲 체험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조손가정 등 37가정 100여 명과 KB국민카드 직원을 비롯한 봉사인원 30명 등 총 1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캠프 참가 가족들은 트래킹 숲체험, 가족 티셔츠 만들기, 세족식, 숲에서 보내는 편지,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평소 느끼지 못한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평소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기회를 갖기 어려웠던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프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KB금융공익재단 참여, KB탄소중립의 숲 조성 참여 등 KB금융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 참여 외에도 HAAT(Happy Answer & Another Tomorrow, 하트)라는 KB국민카드의 사회공헌 브랜드아래 △다문화국가페스티벌 후원 △다문화오케스트라 후원 등을 통해 다문화가정, 외국인 근로자들을 적극 지원한 바 있으며, △청소년금융교육 △독거노인 사랑잇기와 같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