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박춘화 자원봉사자, 지엔티 한현수 대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임근영 사무국장. 사진제공/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 왼쪽부터 박춘화 자원봉사자, 지엔티 한현수 대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임근영 사무국장. 사진제공/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가 주관한 ‘제7회 푸드뱅크 식품나눔 전국대회’가 지난 14일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식품기부 기업 관계자, 자원봉사자 비롯한 5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맛있는 나눔!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기부식품 제공 사업의 뜻을 알리고 소외된 이웃에게 맞춤형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열렸으며, 식품 나눔 활성화에 헌신한 유공자에 포상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임근영 사무국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 지엔티 한현수 대표와 안성푸드뱅크 박춘화 자원봉사자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임근영 사무국장은 “사회복지 일을 해오면서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고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며 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서 복지에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표창을 수상한 한현수 대표는 “작은 식품 기부를 통해 상을 받게 돼 쑥스럽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인 나눔 활동과 봉사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