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가지 없는 후배’, 안정환·송종국 입담에 라디오스타 ‘웃음’.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 ‘싸가지 없는 후배’, 안정환·송종국 입담에 라디오스타 ‘웃음’.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싸가지 없는 후배’, 안정환·송종국 입담에 라디오스타 ‘웃음’

안정환·송종국의 입담이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김성주는 안정환·송종국과 함께 인터뷰를 하러 유럽까지 갔으나 응하지 않은 선수가 있었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진행자들이 계속 추궁하자, 안정환은 ‘기성용’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인터뷰 때는 몰랐는데, 기성용 선수가 많이 아팠다.”고 설명했다.

김성주는 “그때 당시 모르는 상태에서 안정환은 선배들이 왔는데, 이건 아닌 것 같다고 했다.”고 말하자, 안정환은 “그런 말 한 적 없다.”고 맞받아쳐 또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기성용 선수가 인터뷰를 거절했다는 것은 몰랐지만 사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그런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구자철 선수를 만나러 마인츠로 간 게 싫었다. 구자철 선수가 와야지, 아니면 중간에 만나던가…….”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반대로 송종국은 “저희가 가야 한다. 선수를 보호해줘야 한다. 상당히 피곤한 상태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안정환은 “내가 라디오스타 안 나온다고 그랬지.”라고 답해 진행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한편, 안정환은 ‘안정환에게 구자철이란?’이라는 질문에, 끝까지 ‘싸가지 없는 후배’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