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마음수학멘토스쿨’ 장학생 모집

저소득가정 아동 수학지원 프로젝트 ‘한마음수학멘토스쿨’에서 대학생 멘토로 활동할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한마음수학멘토스쿨’은 수학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저학년을 대상으로 놀이형식의 수학콘텐츠를 지원하여 사고력향상 및 수학흥미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서울 소재 4년제 대학교 1학년 재학 이상의 학력을 가진 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 하며 6개월 동안 정기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들과 미래 ‘한마음수학멘토스쿨’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제5회 대한민국 창의적 체험활동 경진대회

나의 꿈을 찾고 체험활동을 통해 미래를 설계하라!

체험학습연구개발협회에서 제5회 대한민국 창의적 체험활동 경진대회를 실시합니다.

2009개정 교육과정에서 창의적 체험활동이 초・중・고 교과과정에 정식 도입됨으로 학생들이 이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각종 체험활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개최된 경기대회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익사단법인 체험학습연구개발협회에 문의하세요.

3. 복지국가청년네트워크 대학생 기자단 5기 모집

복지국가청년네트워크에서 대학생 기자단 5기를 모집합니다.

활동내용으로는 복지불안 사회실태 조사 및 연구활동을 중심으로 2014년 8월부터 2015년 2월까지 활동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활동회원으로 선발시 복지국가네트워크 후원회원으로 가입되며 현직기자의 기사쓰기 교육 및 사회 각계 전문가 인터뷰 기회 등 활동특전이 부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국가청년네트워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편집: 한종수>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