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클로즈업 -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야수 외
문화클로즈업 -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야수 외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4.07.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야수>
평화로운 올리베타 왕국에 사랑스러운 던 공주가 태어납니다. 하지만 사악한 탐브리아 여왕은 공주에게 저주를 내리는데요. 그로부터 백 년 후, 탐욕스러운 제이슨 왕자는 공주를 깨워 왕국을 차지하기로 마음먹고, 부하들을 데리고 올리베타 왕국으로 향하는데...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새롭게 해석했습니다. 원작을 비튼 이야기가 어떻게 끝을 맺을지 기대하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할 듯 합니다.

<프란시스 하>
뉴욕에서 둘도 없는 친구 소피와 살고 있는 27살 프란시스. 무용수로 성공해 언젠가 정식 단원이 되리라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믿었던 소피마저 독립을 선언하고 그녀의 일상은 꼬이기 시작하는데...

사회의 벽에 혹독히 부딪혀본 경험이 있다면 누구든 공감할 ‘늦깎이’ 성장영화. 노아 바움백 감독의 춤추는 듯한 흑백 화면은 최근 할리우드 영화가 잊고 있던 뉴욕 거리의 낭만을 새삼 되새겨 줍니다.

<출처: 맥스무비>

◆ 공연 소식

1. 유기농 스캔들 연극 사춘기 메들리(대전)
사춘기 소년과 소녀의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웹툰 '사춘기메들리'가 연극으로 찾아왔습니다. 7월 27일까지 대전 둔산아트홀에서 공연되는데요.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 전용석이 있습니다.

2.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창작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오는 27일까지 서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혜택이 있으며,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돼 있습니다.

3.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세계 장르영화의 축제로 불리는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27일까지 부천시청과 CGV부천 등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할인혜택이 있으며, 상영관에는 휠체어 전용석이 마련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