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주간의 사회복지 행사를 한 눈에 알려드리는 시간! 복지게시판입니다.

현대건설이 후원하고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가 주관하는 힐스테이트 꿈키움 봉사단과 함께 할 대학생 멘토를 모집합니다.

본 사회공헌 사업은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꿈을 찾고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 멘티와 선발된 대학생 멘토가 팀이 되어 각자의 역량을 활용하여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입니다.

서울 소재 대학교 1학년 이상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사단법인 아이들과 미래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2. 소년일보가 공동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제 11회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를 개최합니다.

응보 방법은 도서 제한 없이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에 대해 작성한 독후감을 예스 24 어린이 독후감 대회 블로그에 등록하면 됩니다.

초등학교 전 학년 및 만 6세 이상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예스 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전북장애인복지관 주관하고 전라북도교육청이 후원하는 JB전북은행, ‘제6회 차별없는 세상 장애인인식 그림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에 대한 편견 해소와 장애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공모주제는 장애인식개선 관련 자유 그림입니다.

전북지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JB 전북은행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편집: 한종수>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