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부자 초청 행사 열어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부자 초청 행사 열어
  • 황현희 기자
  • 승인 2017.11.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장애인복지관 기부자들이 제빵체험을 하고 있다.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 서울장애인복지관 기부자들이 제빵체험을 하고 있다.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4일 17명의 기부자와 가족이 참석한 기부자 초청 행사를 열었다. 이날 해사는 복지관 소개와 보호작업장 파니스의 제빵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기부자들은 보조기기센터 전시장, 스누젤렌실 등 복지관 시설을 둘러보며 복지관 프로그램 설명을 들은 데 이어서 보호작업장 파니스에서는 제빵 체험을 했다. 특히 올해는 복지관 개관 35주년이 되는 해로서 초청행사는 복지관의 역사 안에서 기부자들이 보내준 마음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는 자리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정웅 씨는“오늘 초대해 준 복지관에 고마움을 전한다. 손녀, 손자와 같이 먹을 생각에 즐겁게 빵을 만들었다.”며 “35년이 되는 해인만큼 더욱 발전해 나가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한다. 앞으로도 장애가 있는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복지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복지관 후원 담당자인 김태라 사회복지사는 “매년 개최하는 초청행사는 기부자에게 복지관을 직접 소개하고 인사를 나누면서 친밀감과 신뢰를 쌓아갈 수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복지관에 보내주는 기부자의 정성을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