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조종란 이사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조종란 이사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친애하는 웰페어뉴스 독자 여러분,

저는 2017년 12월 27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14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조종란입니다.

먼저 지금까지 우리 공단에 보내주신 애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공단은 지난 한 해, 고객이 신뢰하는 장애인 고용서비스 중심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우선 장애인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처음 도입한 장애인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을 성공적으로 정착시켰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대기업의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을 확대하였습니다.

또한 발달장애인이 잠재력을 키워 취업할 수 있도록 광주, 대구에 발달장애인훈련센터를 설립했고, 기업의 장애인력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창원, 천안아산에 맞춤훈련센터를 신설해 사업의 내실을 기하고 장애인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왔습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많은 장애인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 당당히 자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장애인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는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객 참여의 열린혁신을 통해 다양하고 세심한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로 다가가 ‘고객 중심의 일 잘하는 공단’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희망찬 한 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