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에서 함께 근무할 독거노인생활관리사(행정도우미)를 모집한다. 

근무조건은 기간제 계약직형태이며, 1일 5시간 주 5일 근무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채용시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매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업 행정업무를 보조하게 되며, 보수는 (2018년 기준)월 98만2,000원이다.

채용자격 요건은 만 18세 이상인자로서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 만 64세 이하이면 된다. 자가 차량 소유자 및 운전 가능자, 고졸이상 학력을 갖춘 자(검정고시 포함), 컴퓨터 활용 가능자(엑셀, 워드)이면 된다.

저소득층, 장기실업자, 여성가장, 고령자 등 취약계층을 우선 채용하며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채용 방법은 서류전형 후 면접이 이뤄지며,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1차 서류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시를 개별통보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는 양평군노인복지관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이뤄진다. 합격자가 없을 시에는 재공고한다. 

접수 방법은 경기도 양평군 읍 양평대교 4번길 5(양평군노인복지관 2층 사무실) 평일근무시간 내 (09:00~18:00)에 방문접수하거나, 이메일(ypsilver@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이력서 1통,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이다. 응시원서는 양평군노인복지관 홈페이지(www.ypsilver21.or.kr)에서 다운로드해 작성하면 된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