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노인복지관 찾아 경승용차 1대 전달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임직원과 서구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차량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인천서구노인복지관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임직원과 서구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차량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인천서구노인복지관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 14일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차량(스파크 1대)'를 서구(청장 이재현)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맞춤형 복지차량'은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전문상담, 찾아가는 건강증진 서비스 등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활용될 예정이다.

안천수 인천발전본부장은 "오늘 전달된 맞춤형 복지차량이 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어려운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귀하게 사용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적 책무를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발전본부는 최근 사내 소모임 Cop "The 나르샤"가 2018년도 우수 활동을 인정받아 수여받은 상금을 지역 저소득층의 설 명절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3년간의 녹색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환경부가 인정하는 '녹색기업'으로 8회 연속 지정된바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