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복지재단
ⓒ티머니복지재단

티머니복지재단은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우리는 타타타(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한 달 교통비 타자)’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티머니 누리집 회원가입이 된 티머니 선불카드 이용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후불카드 이용자도 티머니복지재단 누리집(tmoneywelfarefoundation.or.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티머니복지재단은 수도권 대중교통 이용 시민 가운데 추첨을 통해 6개월간 매달 1,000명을 선발한다. 총 6,000명에게 교통비로 사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비 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시민 가운데 티머니 선불카드 이용자는 티머니마일리지로, 후불카드 이용자는 5만 원이 충전된 선불교통카드로 제공한다(단, 카드구매 비용 제외하여 지급 예정).

티머니복지재단은 “우리 재단은 대중교통의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대중교통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우리는 타타타’를 통해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더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