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까지, ‘서울 사회복지사의 밤 행사’에서 시상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이하 서사협)는 오는 30일까지 올해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후보자와 아름다운사회복지사상 수상 후보자 추천 공고를 진행한다.

먼저 서울특별시장 표창은 서사협 회원으로 사회복지시설·단체장 또는 서사협 회원으로부터 추천 받은 자여야 한다.

단 ▲동일한 공적으로 시장 표창을 수상한바 있는 자 ▲실제 공적에 관계 없이 선심성, 순서대로, 단체나 협회 등 조직에 기여자 위주로 선정하는 사례 ▲최근 2년 이내(추천일 기준) 시장과 장관급 이상의 표창을 받은 자 ▲징계처분 또는 형사처벌을 받은 자 ▲기타 도덕성에 흠이 있거나 지탄 받는 행위 등으로 물의를 일으켜 표창이 합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름다운사회복지사상은 사회복지사 활동 경력이 15년, 최근 5년간 서사협 회원 자격을 유지한 가운데 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열정 있는 활동으로 귀감이 되는 사람이다.

추천에 필요한 자세한 내용과 양식 등은 서사협 누리집(sasw.or.kr)을 참조하거나 서사협 사무처(02-786-2965)로 문의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10월 중순에 이뤄질 예정이며, 서울특별시장 표창과 아름다운사회복지사상 시상은 12월 6일 AW컨벤션센터(서울시 종로구 부암동)에서 열리는 ‘서울 사회복지사의 밤 행사’에서 치러진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