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천수 인천화력본부장, 이재현 서구청장,이학재국회의원,김종인 시의원등 봉사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화력본부 홍보실

한국중부발전(주)  인천화력본부는 14일, 인천화력본부 사택 앞마당에서 인천발전본부 직원들과 지역봉사단체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행복가득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나선 봉사자들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땀을 뻘뻘 흘리면서 김장김치 1,000여 포기를 담그는 봉사활동에 나섰다.

특히 인천발전본부는 이번 김장담그기에 사용되는 배추와 양념재료 일체를 지역 농산물로 구매함으로써 지역농가 발전에도 힘을 보태고자 노력했다.

봉사자들의 정성이 담긴 김치 약 500통(10kg)은 인천 서구청 복지정책과와 신현원창동, 가정동, 석남동 각 행정복지센터 그리고 장애인단체와 인천보훈지청을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안천수 인천발전본부장은 “오늘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올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인천발전본부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