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 최규옥 회장과 김선우 사장이 아역배우 키즈모델, 다문화 키즈모델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복지TV 최규옥 회장과 김선우 사장이 아역배우 키즈모델, 다문화 키즈모델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아역배우 키즈모델과 다문화 키즈모델 10여 명이 25일 복지TV 사무실에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손 모양과 손 씻는 모습을 연계한 이미지에 ‘스테이  스트롱’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위생을 준수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키즈모델들은 복지TV 최규옥 회장, 김선우 사장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키즈모델들(오누보구빈센트리한, 김엘, 박태윤, 김민지, 신제나, 나예성, 엄은설, 손주희, 서지호, 남규린, 권라희)은, 장애인과 아동 등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방송 복지TV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약속을 했다.

복지TV는 “이번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다문화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어린이들이 우리 사회 건강한 주체로 성장하고, 우리 사회 역시 다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여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의 건강하고 안전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며 “복지TV는 철저한 방역수칙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방송을 통한 홍보에 더욱 힘 쓰겠다. 또한 코로나19로 소외되는 이들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한 복지TV와 키즈모델들은 다음 참여자로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김락환 상임대표, 정경수 전 mbc앵커, 탤런트 신신애를 지목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