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식품유통 서비스 전문기업 푸디스트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푸디스트는 식자재 전문상품개발, 푸드서비스, 식자재유통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가며 건강한 나눔 활동으로 함께 사는 세상 만들기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는 겨울을 맞아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푸디스트의 식자재왕 김장김치와 간편조리상품을 후원하고, 이를 장애인가정에 전달하며 마음을 나눴다.

또한, 위드코로나를 맞아 순차적으로 재개하고 있는 복지관 내부를 청소 및 정리를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해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의 청결한 환경을 위해 힘썼다.

기탁받은 후원물품은 실질적으로 생계가 곤란하지만 지원조건에 충족하지 못해 지원을 받지 못하는 영등포구 저소득 장애인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가정의 위기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디스트 권인태 대표이사는 “푸디스트 대표 식자재 브랜드 식자재왕을 통해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라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푸디스트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최종환 관장은 “함께 포장하고 청소도 하며 나눔을 위해 힘써준 푸디스트 임직원분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푸디스트와 함께 나눔을 전하는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누리집(www.ydp-welfare.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선전화문의는 02-3667-7979로 문의 가능하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