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이하 복지관)이 주최·주관한 ‘2021년 제5회 경기도시각장애인 볼링대회’가 여주시 라온볼링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제5회 경기도시각장애인 볼링대회는 선수, 심판 및 운영진 등 모두 위드코로나 속에서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TPB1(전맹부), TPB2(약시), TPB3(약시), 슈퍼약시 총 4개의 부분으로 나눠 진행됐다.

경기 결과 TPB1 부분 1위 이수용 선수·2위 이경훈 선수·3위 강호섭 선수, TPB2 부분 1위 이용태 선수·2위 박기원 선수·3위 이승우 선수, TPB3 부분 1위 이랑훈 선수·2위 김태형 선수·3위 정운국 선수, 약시 부분 1위 김영운 선수·2위 강철호 선수·3위 조태환 선수가 수상했다.

대회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볼링대회를 통해 다시 활력을 찾을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많은 시각장애인들이 함께 볼링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복지관 김진식 관장은 “장기간의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경기도 시각장애인들에게 이번 경기도시각장애인 볼링대회가 자신감을 되찾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경기도 생활체육 확산에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운선 복지TV 경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