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통한 온라인 접수
당선작에 100만 원, 우수상(2편)에 50만 원, 가작(5편)에 10만 원 시상

보건복지부와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제32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의 날 행사 슬로건’을 공모한다.

공모내용은 ▲중증장애인일자리의 중요성과 의의 등 장애인일자리 관련 ▲장애인일자리를 통해 사회주체로서의 장애인 이미지 부각 ▲장애인일자리 창출 활성화와 장애인의 사회진출등 내용을 함축적이고 참신하게 포현한 것이어야 한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 공지사항 및 별도 팝업 창)에서 접수하면 된다. 1인당 2작품까지 접수 가능하며 동일 내용의 수상작이 있는 경우 우선 접수작을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마감은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이며, 다음달 19일 오전 10시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blog.naver.com/koddi11)와 언론매체를 통해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결과 당선작 1편에는 100만 원의 상금이, 우수작 2편에는 각 50만 원, 가작 5편에는 각 1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오는 4월 20일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제32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공식슬로건과 보건복지부, KBS, 한국장애인개발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장애인일자리 캠페인’ 슬로건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