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혜택 받는 3단콤보와 배터리 무료 증정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단 콤보 이벤트’와 ‘배터리 무료제공 이벤트’ 등 총 2가지다.

3단 콤보 이벤트는 이 달에만 3단계에 걸쳐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소형’ 8채널과 맞춤형 12채널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보청기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를 위해 현대·KB·삼성카드로 결제 시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보청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보청기 배터리 1년치(1상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양이 보청기 구매 시에는 배터리 2상자를 증정하며, 보청기 배터리를 1상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딜라이트 김정현 대표는 “새학기를 맞아 지출이 많아지는 3월,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보청기 할인과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심각한 난청에도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는 사회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대량생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시장가 대비 50~70%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