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아산사회복지재단의 후원으로 사회복지시설 등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의 재충전을 위한 쉼 프로그램 ‘비타민’을 진행, 프로그램에 참가할 사회복지사를 모집한다.

프로그램 참여 대상자는 학교 혹은 교육청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나 학교사회복지사(협회원) 100인이며 참가비는 무료로 점심은 제공되지 않는다.

프로그램은 8월 12일~14일까지 총 2박 3일 동안 진행되며 더 케이 경주호텔(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150-2)에서 최초로 집합한 후 프로그램이 진행됨에 따라 여러 장소로 이동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1일 차에는 오후 1시 30분경 ‘참가자 맞이 및 접수’를 시작으로 ‘오리엔테이션’, ‘활력강화 리셉션’, ‘저녁만찬’, ‘소그룹 활동’ 등의 행사가 진행되고 ▲2일 차에는 ‘울산산업체 견학’, ‘소그룹 자유여행’, ‘안압지 야경 감상’ 등의 행사가 진행되며 ▲3일 차에는 ‘자연 속 산책 힐링’, ‘여행신문 만들기’ 등의 행사 후 오후 12시경 해산한다.

신청방법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www.welfare.net)에 방문해 공지사항란에 올라와 있는 ‘사회복지사 재충전을 위한 쉼 프로그램 '비타민' 1회기 참여자 추가모집’글을 클릭,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kassw7942@hanamail.net)로 보내면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전화(02-2267-794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